올포스트(http://olpost.com/)에서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새로운 메타블로그 서비스인 올포스트에 대한 기대감과 기존 언론에 대한 생각을 남기면 머그컵을 준다는 트위터 이벤트를 보고 글을 남겼습니다. 또한 생각치도 못하게 필진으로 참여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5월 1일에 오픈한다던 서비스는 아직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더욱 안정되고 최적화된 서비스를 준비를 위해서 늦춰지고 있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블로거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메타블로그는 많았습니다. 다음뷰를 비롯해서 올블로그, 블로그코리아, 테터앤미디어 등 블로그의 성장과 함께 많은 서비스들이 등장했습니다.

저마다 장점들이 있고 인기있는 서비들이 다르지만 타 서비스에 비해 독보적입니다. 하지만 알게 모르게 노출되는 글들에 대해 편집권을 행사하고 있는점이 블로거들에게 불만으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올포스트는 포스팅에 대한 편집권을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습니다 또한 안정적인 수입도 보장한다고 하더군요. 수익보장과 편집권 보장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어떻게 잡을지 기대가 됩니다.

이쁜 머그컵은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1  *···  *763  *764  *765  *766  *767  *768  *769  *770  *771  *···  *1486 
count total 5,527,620, today 120, yesterday 119
흑백테레비 글 모두보기
아빠 노릇
비판적 시선
얼리어답터
유용한 정보
리뷰체험단
책과 영화관
따뜻한 시선
잊혀진 것들
그곳에 가면
사진기 시선
자전거 전국일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