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베개 출판사에서 받은 기념품

세상 이것저것에 대한 호기심 흑백테레비

·

2009. 9. 10. 12:08


돌베개 출판사


책을 열심히 읽는 분들은 좋아하는 분야도 있고 또 좋아하는 출판사도 있습니다. 마치 유명 저자처럼 출판사의 이름만봐도 신뢰가 가고 구입해서 읽고 싶어지죠. 그 출판사만의 기획과 편집이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저는 돌베개라는 출판사를 좋아하는데요. 이유는 제가 주로 보는 역사 그중에서 현대사 관련 출판을 많이 하기 때문입니다. 

얼마전 위드블로그에서 진행한 도서 캠페인에 당첨되어 <어린왕자의 귀환>이라는 책을 읽고 독자엽서가 있길래 무심코 보냈습니다. 

어린왕자의 귀환 - 10점
김태권 지음, 우석훈/돌베개

예전에도 독자엽서 같은건 많이 보냈는데 기념품이 오거나 이벤트에 당첨된적은 없었는데 그냥 왠지 보내고 싶어져 보내봤습니다.

그런데 오늘 돌베개 출판사에서 작은 소포가 왔습니다. 소포를 뜯어보니 엽서와 함께 돌베개에서 출판하는 도서목록 소책자와 기념품인 색이 이쁜 노트를 보내왔더군요. 요즘들어 책도 많이 읽고 책 욕심이 많아졌는데 도서목록은 아주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형형색색의 노트도 너무 이쁘네요.

요즘 서점에 가보면 여행, 어학, 수험 서적들은 넘쳐나고 또한 잘팔립니다. 하지만 우리가 살아가는 방향을 알려주는 역사나 사회과학 서적은 외면받는 것이 현실입니다. 가벼운 주제의 책들도 좋지만 우리의 삶을 더 풍부하게 해주는 책들도 많이 팔리면 좋겠네요. 무엇보다 출판시장이 활기를 뛰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더욱 다양한 책들을 만나볼수 있을테니까요.

돌베개 도서목록

이쁜 색의 기품품




6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