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태블릿 키보드, 아이패드 블루투스 키보드

흑백테레비

·

2011. 12. 27. 08:30

아이패드를 더 잘활용하기 위해서 아이패드 전용 키보드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패드는 아이패드2가 아니라 아이패드1입니다. 최신모델이 아니기 때문에 주변기기도 대부분 아이패드2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많이들 쓰고 있는 로지텍의 케이스 겸용 키보드도 아이패드1엔 맞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스카이디지털의 접히는 키보드를 둘러보다가 아무래도 타자 감이나 내구성이 안좋을것 같다는 생각에 조금은 크고 무거워도 키보드의 역할을 제대로 할 수 있는 놈을 사자고 해서 구매한 것이 로지텍의 태블릿 키보드입니다.


프리스비에서 79000원 하는 것을 인터넷 쇼핑으로 71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배송을 받아보니 타자감도 좋고 생각보다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키보드 오른쪽 상단에 전원키가 있는데 전워을 켜면 아이패드와 블루투스 연결이 됩니다.


크기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일반적인 pc 키보드와 비교했을때 3/2정도 크기입니다. 하지만 타자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오히려 저가의 pc 키보드보다 더욱 훌륭한 타자감을 보여줍니다. 자판 크기도 큼직해서 지금 글을 쓰고 있는 노트북 키보드보다 편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뒷면의 모습입니다. 건전지 두개가 들어갑니다.


로지텍 태블릿 키보드에는 전용 케이스가 있습니다. 키보드를 보관하는 용도뿐만 아니라 이놈에게는 다른 용도도 숨어있습니다.


바로 아이패드를 거치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아이패드 받침대로 사용할수 있어서 마치 노트북처럼 사용할수 있습니다.

 

 

에버노트와 원노트를 이용해서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활용할 일이 많을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단축키들이 아이패드에 맞게 있어서 아이패드 쓰기에는 안성맞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