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아크터치 마우스 Arc Touch

흑백테레비

·

2011. 12. 22. 10:24

마우스가 말을 잘듣지 않아 새로 장만했다. 그동안은 특별히 사용하는 브랜드는 없었고, 번들 마우스나 저가의 마우스를 사용했다. 하지만 이번에는 성능도 좋고 디자인도 좋은 마우스를 찾았다. 저가의 무선마우스를 몇번 사용했는데 그때마다 일찍 고장나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가격이 조금 비싸도 검증된 제품을 사기로 했다. 그래서 찾은 마우스가 마이크로소프트의 아크터치 마우스다.

아크 마우스는 전에도 알고 있었지만 이번에 새로나온 아크 터치 마우스는 디자인도 특이했고, 평들을 들어보니 성등도 괜찮아 보였다. 오피스디포에 아크터치 마우스가 있길래 가격을 보니 무려 8만원대. 온라인은 가격이 더 쌌던 기억이 나서 일단 사무실로 돌아왔다.


사무실로 돌아와 오픈마켓을 뒤져보니 5만원 초반이면 아크터치 마우스를 살수 있었다. 무려 3만원 가까이 가격차이가 났던 것인데 이해할수 없는 가격이었다. 주문을 하고 결제를 했더니 다음날 받을수 있었다. 오전에 결제하면 당일 배송해주는 오픈마켓도 많이 있기 때문에 급하게 써야 한다면 참고하길 바란다.


휠이 터치로 되어 있어서 처음엔 적응이 좀 필요한데 크게 불편하지는 않다.


아크터치 마우스는 구동방법이 특이한데 마우스를 구부리면 전원이 들어오고 위 사진처럼 일자로 펴면 전원이 꺼진다.

 


다만 단점이라면 아크터치 마우스는 블루투스 방식이 아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무선 동글이 있어야 사용할수 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는 필요하지 않고 USB 단자에 꼽으면 자동으로 아크터치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다. 휴대시엔 동글이 아크터치 마우스에 자석으로 붙기 때문에 잃어버릴 염려도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