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커추천] 브리츠 BR-TUWEZ 2채널 USB

흑백테레비

·

2011. 10. 19. 14:49

사무실에서 쓸 PC용 스피커가 필요했는데 마침 베타뉴스 트위터 이벤트에 당첨되었네요. 드디어 오늘 택배를 받았습니다. 저에게 온 스피커는 브리츠의 BR-TUWEZ입니다. BRITZ사의 스피커는 집에서도 쓰고 있는데 저렴한 제품도 음질이 상당히 좋더군요. 물론 수십 수백만원 하는 스피커에는 비교할바가 못돼지만 보통 사람들이 듣기엔 무난할거란 생각이 듭니다. 이름없는 브랜드의 저가 스피커보다는 브리츠사의 스피커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포장상자의 모습입니다. 와인색의 스피커가 왔는데 검은색의 컴퓨터 옆에 놓으니 상당히 보기가 좋습니다.

 


종이상자를 뜯으니 스피커가 스티로폼에 잘 쌓여져 있네요.


비닐을 벗겼습니다. 생각보다 크기도 작고, 디자인도 이쁩니다.


스피커 뒷면의 모습인데요. 볼륨 조절은 스피커 상단의 동그란 부분을 돌려서 합니다. 메인 스피커엔 스피커 연결단자가 있습니다.

 

 BR-TUWEZ의 전면부입니다.  BR-TUWEZ의 전원은 USB입니다. 컴퓨터 USB에 꼽으면 됩니다. 전원이 따로 있으면 불편한점이 많은데 USB로 전원을 공급받을수 있어서 책상위에 놓기 알맞습니다.


스피커에 아이폰을 연결해서 음악을 들어봤는데 생각보다 음질도 괜찮네요. 물론 주관적인 이야기이지만 저렴한 각격에 비해선 들을만한 음질이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디자인도 마치 와인잔같이 생겨서 마음에 듭니다. 붉은 와인을 한잔 따라놓은것 같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