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어릴적 산타클로스가 있다는걸 믿으셨나요? 믿었다면 혹시 몇살때까지 믿었나요? 저도 잘 기억이 나질 않지만 아주 어릴적 크리스마스엔 산타클로스를 믿었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언젠가부터 산타클로스를 믿지 않게 되었고 성탄절 선물도 없어졌습니다. 어른이 되고 난 이후엔 친구들과 술을 마시거나 여자친구와 영화를 보러 다닌 기억이 전부입니다. 이 것이 제가 가지고 있는 크리스마스와 산타클로스에 대한 기억인데요.

이제 곧 12월입니다. 방학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어린이를 위한 애니메이션 '아더 크리스마스'가 개봉을 한다고 합니다. 개봉하기전 용산 CGV로 시사회를 다녀왔는데요. 처음엔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 상상력을 자극하는 내용과 영상이 상영내내 지루하지 않게 했습니다. 극장안에 부모와 함께 온 아이들이 많았는데 재미있는 장면마다 꺄르르 웃는 아이들의 목소리를 들으니 저도 같이 행복해졌습니다.


간단한 줄거리를 이야기하자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산타클로스는 전세계 아이들에게 20억개의 선물을 배달합니다. 그 많은 선물을 짧은 시간안에 집집마다 배달하기란 아무리 산타클로스라도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렇지만 최신기술을 이용해 산타클로스와 엘프들은 한치의 오차없이 선물 배달을 완료합니다. 배달을 완료하고 모두가 축제의 분위기에 들떠 있는데 실수로 인해 한 어린이의 선물이 배달되지 않았습니다. 산타클로스와 후계자가 될 장남은 물리적으로 어쩔수 없다며 포기하지만, 크리스마스와 산타클로스에 대해 동경과 존경의 마음을 갖고 있던 둘째 아들 아더는 기어코 선물을 주려고 한다는 내용입니다.

산타클로스를 믿는 아이들도 그리고 이제는 더 이상 산타클로스를 믿지 않는 어른들도 재미있게 볼수 있는 가족영화입니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영상과 이야기 그리고 3D 화면이 어린 동심으로 돌아가게 만들어 줍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엔 부모님들, 선물만 하지 말고 아이들의 손을 잡고 이야기도 하고 같이 영화도 보는 그런 크리스마스를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크리스마스에 가족들과 함께 볼수 있는 영화로 추천드립니다.
wrote at 2011.11.23 17:00 신고
크리스마스 특집영화로 딱일것 같아요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1  *···  *219  *220  *221  *222  *223  *224  *225  *226  *227  *···  *1486 
count total 5,517,700, today 158, yesterday 139
흑백테레비 글 모두보기
아빠 노릇
비판적 시선
얼리어답터
유용한 정보
리뷰체험단
책과 영화관
따뜻한 시선
잊혀진 것들
그곳에 가면
사진기 시선
자전거 전국일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