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페이지 unpage, 베이직 스타일의 여성의류쇼핑몰 추천합니다

흑백테레비

·

2011. 9. 28. 15: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한 후배가 얼마전 오픈한 20대와 30대 여자 의류 전문 쇼핑몰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패션에 문외한이고 아내가 사준 옷을 그냥 입을줄만 알지만 쇼핑몰을 둘러보니 정말 이쁜 옷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내에게도 보여주니 디자인도 예쁘고,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쇼핑몰이라고 합니다. 후배가 하는 쇼핑몰이기도 하지만 옷도 이쁜것 같아서 여러분들께 추천해드리고자 포스팅해봅니다.

언페이지 http://unpage.co.kr/

쇼핑몰의 이름입니다. 쇼핑몰 이름이 왜 언페이지 unpage 인줄은 모르겠네요. ^^


인터넷 쇼핑몰을 자주 이용하는 여성분들이 보시기엔 자주 볼수 있는 쇼핑몰의 형태입니다. 자! 그럼 이번엔 언페이지에서 어떤 여성 의류를 팔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옷이 어떤가요? 주위 사람들에게 보여줬더니 옷이 이쁘다고 하네요. 직접 만드는 옷이 아니라서 다른곳에서도 구할수 있는 옷이지만 상대적으로 다른곳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베이직하고 무채색 옷을 좋아하는 20대와 30대 여성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옷입니다. 아직은 오픈한지 얼마안되어서 물품이 몇가지 없는게 흠이지만 계속 업데이트하고 있다고 하니 한번 둘러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현직 스타일리스트인 사장님이 유명 연예인 알렉스, 김형준의 스타일리스트였다고 하니 옷을 보는 눈이 남다를거라고 확신합니다.  또한 비지트인 뉴욕, 스위트 숲 등의 국내 여성브랜드 광고 스타일링도 했다고 합니다. 쇼핑몰에서 파는 옷은 가격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품질 좋은 것만 고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언페이지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서 제 블로그를 통해 오는 분들에게는 회원가입후 주문 시 메모(ex. 블로그를 보고 왔다)를 남겨주면 무료배송쿠폰 혹은 적립금 3,000원을 주는 이벤트도 한다고 합니다.

여성의류전문쇼핑몰 언페이지 http://unpage.co.kr/ 많이 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