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um K-1,K-2,K-3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체험단

흑백테레비

·

2011. 10. 4. 14:10



모집기간 : 2011년 9월 27일~ 10월 10일까지 14일간
모집인원 : 체험단 10명+ 홍보상 1명
발표일시 : 10월 12일 (수)

응모자격 : 누구나
응모방법 : 블로그에 이벤트를 스크랩하시고 댓글을 달아주시는 열한분께 행운을 드립니다.
           더불어 위 이벤트를 가장 많이 알려주신 한 분께 홍보상 e.lum 제품을 증정해드립니다.
신    청 : KIRD 공식 쇼핑몰(http://www.e-lum.net)  회원가입 후 체험단신청”게시판에 신청해 주세요.
체험단미션 : e.lum-K1을 받으시면 2011년 10월 28일까지 자신의 블로그, KIRD 공식홈페이지, KIRD카페, 다양한 리뷰 사이트(3곳이상)에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개봉기, 디자인, 성능의 3편의 후기를 업로드)
체험단특전 : 선정되시는 분께는 KIRD의 신제품 e.lum-K1을 체험하시고 무료로 제공받아 사용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더불어 체험단 중 최우수 리뷰로 선정되시는 분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단, 성의 없는 리뷰, 기간 미준수, 리뷰 미작성 시에는 제품을 회수합니다.

체험단 신청은 http://www.e-lum.net 에 체험단 신청 게시판에 올려주셔야 신청이 완료됩니다.

e.lum k-1이라는 아직은 이름이 생소한 태블릿 PC 체험단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탑재한 태블릿 PC인데 아이패드와 갤럭시탭만 생각했지 이런 제품이 있는지는 미처 몰랐습니다. 성능이나 디자인은 어떨지 한번 체험해보고 싶은 제품이네요. 관심있는 분들은 체험단에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