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글와글야구'어플로 프로야구 실시간 응원하기

흑백테레비

·

2011. 7. 9. 03:14

프로야구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것 같습니다. 불과 몇년전만 해도 야구보러 가고 싶으면 그냥 가서 표를 구할수 있었지만 지금은 웬만한 경기는 예매를 하지 않으면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을 정도입니다. 야구의 저변도 늘어나서 이제는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분들끼리도 야구장을 많이 찾고 있고, 가족들도 눈에 띄게 늘어난것 같습니다. 그만큼 프로야구가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는 증거일 것입니다.

하지만 야구장의 수용인원은 정해져 있고, 이런저런 일때문에 야구장에 못가는 분들은 TV중계로 만족해야 합니다. 특히 주중 경기는 퇴근하고 가기에는 힘든것이 사실입니다. 그래도 퇴근길에 야구 스코어가 참 궁금하기 마련입니다. 또 다른 스포츠들도 그렇지만 혼자보는것보다는 여럿이 응원하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때문에 제가 아는 분은  TV중계도 틀어놓고 집 한켠에서 노트북으로 댓글을 달거나 채팅응원을 한다고 합니다.


'와글와글야구' 어플은 실시간 스코어를 확인할 수 있고, 같은 팀 팬들끼리 응원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어플을 실행하고 자신이 응원하는 팀을 고릅니다. 그러면 왼쪽 사진처럼 같은 팀 팬들의 응원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계정이 있다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응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전하는 프로야구 스코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같은 경기가 펼쳐질때 왠지 혼자 보기에는 아까운 명승부가 펼쳐질때 응원글을 남겨보세요. 내가 응원하는 팀이 9회말 2사에서 역전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