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어플] 아큐브 이민정어플, i뷰티시크릿

흑백테레비

·

2011. 6. 5. 23:59

저는 눈이 많이 안좋습니다. 어려서부터 안경을 쓰고 있는데 상당히 두꺼운 렌즈를 끼고 있습니다. 처음 안경을 쓸때는 불편했지만 오랫동안 착용하다보니 이제는 제 몸과 같은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무더운 여름엔 아무리 가벼운 안경이라도 불편합니다. 그럴때마다 라식과 같은 수술이나 렌즈 착용을 생각해보곤 합니다. 특히 여성분들은 미용상 안경보다는 렌즈 착용을 많이 하는것 같습니다.

특히 서클렌즈는 눈을 보다 크게 보이게 하고 다양한 색의 눈동자를 표현할 수 있기에 인기가 많습니다. 서클렌즈를 아이폰어플로 체험해 볼수 있는 앱이 출시 되었습니다. [i뷰티시크릿] 앱을 사용하면 서클렌즈 착용 체험을 아이폰으로 미리 해볼수 있어 나에게 어울리는 서클렌즈를 보다 쉽게 선택할수 있게 도와줍니다.




i뷰티시크릿 앱 실행모습입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두개의 메뉴가 나옵니다. 사진을 촬영해 내 눈동자에 확인해보거나 무료 샘플을 신청해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큐브어플은 세가지의 서클렌즈를 선택해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사진에 서클렌즈를 적용해보고 시험착용을 원하는 분들은 샘플을 신청하면 됩니다. 간단한 카메라어플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촬영을 통해 서클렌즈 착용을 체험해 봤습니다. 자세히 보면 눈동자가 좀 더 진해지고 커진 것을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사진촬영 메뉴에서는 간단한 뽀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카메라어플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무료어플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