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 스킨 추천 BEFINE

세상 이것저것에 대한 호기심 흑백테레비

·

2011. 6. 9. 22:24

반응형

아이패드를 더욱 유용하게 잘쓰는 방법중에 하나는 바로 전용 키보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아이패드 자체의 터치식 자판도 익숙해지면 사용하는데 큰 문제는 없지만 아무래도 키보드만큼은 못합니다. 아이패드의 여러 악세사리중에 무선 키보드를 가지고 계신분들도 많고, 향후 구입을 원하는 분들도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키보드 자체를 순정 그대로 사용해도 무방하지만 소음도 줄이고 이물질로 인한 고장도 예방하는 목적으로 스킨을 별도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순정 키보드 그대로를 가장 잘 보여주는 반투명의 스킨을 사용했는데 시간이 지나니 좀 지루해지는 느낌이 났습니다. 때문에 좀 더 디자인이 이쁜 스킨은 없나 구경하던 차에 컬트몰(http://www.cultmall.com)에서 스킨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길래 응모했는데 당첨되었습니다.


제가 원래 쓰던 아이패드와 키보드의 모습입니다. 아이패드 케이스는 검정색이고, 키보드는 흰색이라서 왠지 좀 안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아이패드 케이스가 좀 산뜻한 색이었거나 키보드와 어울리는 흰색이었다면 좋았을텐데 저렴한걸로 구입하다보니 색을 생각할 겨를이 없었네요.

 

하지만 이제는 달라졌습니다. 키스킨 하나 바꿨을뿐인데 완전 다른 느낌입니다. 아이패드의 변신을 원하시는 분은 스킨을 한번 바꿔보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색은 블랙, 화이트, 바이올렛, 핑크 네가지 색입니다.

 


키감도 부드럽고 키보드에 착 달라붙어서 좋습니다. 영문은 애플 순정 키보드에 쓰여 있는 글자보다는 약간 크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스킨 하나 바꾸는 작은 변화였지만 느낌은 완전 달라진것 같아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나 아이폰 용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 스킨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3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