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어플] 스마트콜 SmartCall 앱으로 무료통화하고 포인트 적립하자

흑백테레비

·

2011. 8. 16. 16:29

얼마전 이동통신사들이 기본료를 할인해준다는 것이 큰 뉴스가 된적이 있습니다. 통신료가 가계지출에서 큰 비율을 차지하기 때문인데요. 특히 스마트폰의 출시와 아이패드나 갤럭시탭 같은 태블릿pc의 등장으로 통신비 지출은 더욱 늘고 있는 실정입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아이폰과 아이패드 그리고 집에서는 인터넷과 IPTV까지 통신비가 차지하는 비중이 커서 걱정입니다. 조금이라도 통신비를 줄일수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아이폰 앱인 [SMARTCALL]을 사용하면 무료국제전화를 사용할수 있고, 평생번호 기능을 통해 사용량에 따라 받는 포인트를 적립해 기프티쇼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폰 기본 전화기능엔 없는 연락처 그룹관리와 그룹문자를 보낼수 있는 기능까지 있기 때문에 국제통화가 많은 분들이나 아이폰의 연락처 관리기능이 마음에 안들었던 분들에겐 필요한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스마트콜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해봤습니다. 아이폰의 일반 전화 어플과 기본 기능은 동일합니다. 


스마트콜 어플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과 회원인증을 마쳐야 합니다. [설정]에 가서 [회원가입/회원인증] 메뉴를 선택하면 회원가입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인증까지 완료하면 내정보와 통화시간, 포인트기부, 모바일쿠폰, 포인트사용내역에 관한 사항을 볼 수 있는 메뉴가 생깁니다. 사용량에 따른 포인트 기부 메뉴를 들어가봤습니다 .굿네이버스에도 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고, 모교에 장학금으로 기부할수도 있습니다. 사용자가 많아지고 포인트가 누적되면 좋은 사례가 될것 같습니다.

 

스마트콜 어플에선 무료국제통화와 포인트 적립도 중요한 기능이지만 한가지 더 추천하고 싶은 기능이 있습니다. 바로 그룹관리기능입니다. 스마트콜 어플을 이용하면 조금은 편리하게 그룹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초성으로 연락처가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연락처를 찾기도 쉽습니다.


포인트가 적립되었다면 기프티쇼를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스마트콜 SMARTCALL 다이얼앱의 주요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한글 단축키를 이용한 검색,
- 버튼형식의 단축 다이얼,
- 향상된 통화기록
- 연락처 및 통화기록에서 메세지 연동/ 이름 과 전화번호 복사 기능
- 회원 가입시 평생번호를 부여하며, 평생번호를 통해 전화연결이 되며 통화 시간에 따라 일정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포인트는 기부 또는 기프티쇼를 통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콜 어플 다운로드 하기 http://itunes.apple.com/kr/app/smartcall/id443698860?mt=8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