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버블런(FILA BUBBLERUN), 가볍고 시원한 런닝화

흑백테레비

·

2011. 5. 11. 17:38

휠라(FILA BUBBLERUN)운동화 버블런 체험단에 선정되었습니다. 요즘 기능성 런닝화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것 같은데요. 이 제품은 1박2일에서 이승기가 신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답니다. 필라의 운동화는 좀 생소한 것이 사실인데 이 제품은 큰 인기를 끌고 있어서인지 체험단에 선정되고 예정된 일자보다 늦게 만나볼수 있었습니다. 그만큼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는 증거일 것입니다.


버블런의 박스입니다. 포장에도 신경을 많이 쓴 모습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버블런의 모습입니다. 버블런이라는 이름답게 밑바닥이 동글동글하니 이쁘네요. 전체적으로 스포츠카처럼 미끈하게 빠진 모습입니다. 사진에는 크기가 커보여서 무거워 보일수도 있는데 실제로 신어보면 상당히 가볍습니다.


버블런의 뒷모습입니다. 군더더기가 없는 디자인이라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버블런의 밑바닥 모습입니다. 신어보면 아주 푹신하고 몸무게를 잘 분산시켜주는 구조라는 것을 금방 알 수 있습니다. 둥그런 모양의 밑창이 달릴때 충격을 잘 흡수시켜 준다고 합니다.


깔창의 모습인데 통기구멍도 있고 디자인도 이쁩니다.

 

아무래도 운동화이기 때문에 통기가 중요합니다. 버블런은 사진에서 보다시피 전체적으로 바람이 잘 통하게 만들었습니다.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움직일수 있을것 같습니다. 또한 봉제된 곳이 많지 않기 때문에 무게를 상당히 줄일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버블런을 사무실에서 신어봤습니다. 잘 어울리나요? 시원하고 가벼운 운동화가 필요했는데 버블런으로 올 한해는 건강하게 지낼수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