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어플 봄꽃나들이] 벚꽃,진달래,철쭉,유채,매화 축제 정보를 앱 하나로

흑백테레비

·

2011. 4. 11. 17:40

봄꽃 축제가 한창입니다. 제가 근무하고 있는 여의도도 오늘 출근하다보니 벚꽃 축제 준비로 한창 준비중이더군요. 아직 벚꽃이 만개하지는 않았지만 주말이면 많은 나들이객으로 붐빌것 같습니다. 서울뿐만 아니라 남쪽 지방은 몇주전부터 봄꽃 축제들이 곳곳에서 펼쳐지고 있습니다. 유명한 진해의 벚꽃부터 철쭉, 진달래, 유채, 매화 등 각지의 유명한 꽃들로 봄 나들이객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봄꽃 구경 나들이할때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땡처리숙박 어플의 와우플랜에서 만든 [봄꽃나들이] 앱입니다. 봄꽃 나들이할때 아주 유용한 정보들을 모아서 제공해주고 있는 어플입니다.


봄꽃 나들이 어플을 실행한 모습입니다. 로딩화면이 지나면 홈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추천 축제와 대표적인 봄꽃 메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4월 추천여행지로 소개되고 있는 진해 군항제를 선택해봤습니다. 축제장소에 대한 정보와 주변맛집, 주변숙박, 주변여행지, 주변 축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축제에 대한 다양한 소개와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도를 통해 축제장에 대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축제장 주변 관광여행지에 대한 정보도 얻을수 있습니다.

 

위치정보를 통해 내 위치 주변 관광지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집 주변 가까운 곳에서 열리고 있는 축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또한 테마별로 대표적인 봄꽃들의 축제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