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로 프린트를? e프린트 기능 알아보기 [HP 컬러레이저젯 프로 1525n]

흑백테레비

·

2011. 3. 9. 18:26


멋진 풍경을 보면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것이 사람들의 심리입니다. 또한 사진을 출력해서 앨범에 보관하고 싶기도 합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이 많이 보급되어서 재미있는 광경이나 멋진 풍경을 봤을때 주머니에서 스마트폰을 꺼내서 찍곤합니다. HP의 'e프린트'는 스마트폰에 파일로 저장만 하는 것이 아니라 밖에서 찍은 사진을 집이나 사무실에 있는 프린터로 실시간으로 출력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갑자기 출력해야 될 문서나 사진이 있을때 e프린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면 시간이나 비용이 크게 절약될수 있을 것입니다. HP 컬러레이저젯 프로 1525n으로 e프린트 기능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사진 촬영후 보내기 버튼을 누릅니다. 그 다음에 '사진 이메일'을 선택합니다.


이메일로 전환된 모습입니다. 받는 사람 주소에 1525n의 e프린트 고유 계정을 입력합니다. 크기를 선택한 후 이메일을 보내면 몇초후 프린터에서 반응을 할 것입니다. 참 쉽죠?



e프린트로 보낸 이메일이 인쇄되는 모습입니다. a4 용지에 사진이 크게 인쇄되어 나오네요.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인데 꽤 사진의 질이 좋았습니다.


여의도에서 멀리 보이는 북한산과 한강(서강대교)를 찍은 모습인데 어떤가요? 사진은 물론, 이메일이나 문서도 e프린트로 출력해보세요.


HP printing 공식 브랜드 카페 http://cafe.naver.com/hpprin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