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DASH 탑로더 16인치 노트북 가방 F8N343qe

흑백테레비

·

2011. 3. 21. 00:19


스마트폰, 책, 서류, 핸드크림, 카메라, 태블릿까지 가방에 넣을게 참 많습니다. 원래는 아이폰과 지갑만 있으면 출근할 수 있었는데 아이패드도 생기고, 지하철에서 책을 읽으면서 책도 넣어야 하고 카메라도 가지고 다니면서 수납공간이 많은 가방이 필요했습니다. 어떤 가방을 사야하나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디자인도 이쁘면서 수납공간도 많은 가방을 찾았는데요.


그러다가 눈에 들어온 가방. 바로 벨킨의 신제품! 벨킨 DASH 탑로더 16인치입니다. 처음에 가방을 본 첫 인상은 '참 튼튼하고 수납공간이 많다'라는 생각입니다. 보통의 노트북 가방은 실용성만 강조한 나머지 디자인이 이쁘지 않은데요. DASH 탑로더는 디자인도 너무 이쁩니다. DASH 탑로더의 사이즈는 440x320x130 입니다.

DASH 탑로더의 장점으로는 [접근성이 높은 수납 포켓][다기능 수납 정리패널][패딩 처리된 노트북 수납공간][탈부착 가능한 패딩처리 어깨끈][패딩 처리된 손잡이][물병홀더][캐리어에 고정 가능][방수 소재][품질보증]입니다. IT 제품의 주변 기기를 주로 만드는 벨킨에서 제조된 가방이라서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잘 알고 만든 가방이라고 생각합니다.


DASH 탑로더는 16인치 노트북까지 수납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넣고도 아주 넉넉하게 다른 주변기기들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수납 공간도 외부와 내부에 많기 때문에 충전기나 서류, 책, 카메라 등을 같이 넣을수 있습니다.


어깨끈의 모습입니다. 노트북 가방의 경우 어깨에서 자주 흘러내려 귀찮은데 벨킨 DASH 탑로더는 어깨끈이 잘 흘러내리지 않도록 패딩처리 되어 있어서 이동중에 어깨에서 흘러내릴 걱정을 안해도 됩니다.


어깨끈 고리의 모습입니다. 아주 튼튼한 모습입니다. 좋은 제품은 사소한 곳의 처리가 깔끔하고 튼튼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벨킨의 가방이 그런것 같습니다.


역시 튼튼하고 디자인이 이쁜 지퍼의 모습입니다.

 

DASH 탑로더의 내부 모습입니다. 두꺼운 패딩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노트북등의 전자제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DASH 탑로더 외부 모습입니다. 앞뒤로 크고 작은 수납공간이 있어서 필기도구나 빨리 꺼내야 하는 물건들을 넣을수 있습니다.


가방 손잡이도 두툼해서 오랫동안 들고 다녀도 손에 피로가 덜가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지퍼가 아닌 찍찍이로 된 수납공간도 있어서 빨리 꺼내야 하는 물건들을 수납하면 금방 꺼낼수 있습니다.


안쪽 수납공간도 잘 구분되어 있어서 여러가지 물건들을 잘 정리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가방의 옆면에는 물병 홀더가 있습니다. 자주 출장을 다니는 분들에게는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DASH 탑로더는 방수가 되기 때문에 걱정없이 물병을 옆에 수납해서 다닐수 있습니다.

많은 수납공간과 큰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가방. 벨킨의 DASH 탑로더 16"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