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바탕화면/배경화면 이쁜 이미지 다운로드

흑백테레비

·

2010. 6. 16. 12:55

컴퓨터를 포맷하거나 새로운 운영체제를 깔았을데 가장 먼저 하는 것이 무엇일까요? 각종 유틸리티를 설치하고 인터넷을 잡고 드라이버를 까는 것이겠죠. 그리고 또 무엇이 있을까요? 저는 바탕화면을 설정하는 것으로 마무리하고는 합니다. 컴퓨터를 이용해서 작업을 하는 일을 하고 있다보니 기분이 바뀔때 또는 계절이 바뀔때마다 바탕화면을 바꾸는 편입니다.

하지만 마음에 드는 바탕화면을 찾기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특히나 무료 배경화면을 찾는 일은 더욱 어렵습니다. 컴퓨터 배경화면을 깔때마다 이 사이트 저 사이트를 검색하고 그때마다 찾아가는 일이 귀찮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선 제가 자주 찾아가는 무료 배경화면 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데스크탑 넥서스라는 무료 바탕화면 제공 http://www.desktopnexus.com/ 사이트입니다.


무려 31만여 종류의 바탕화면이 업데이트 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운로드 한 사람들이 126,000,000명이 훌쩍 넘었습니다. 엄청난 기록입니다. 각 카테고리 별로 정리도 잘되어 있고 바탕화면들의 퀄리티도 좋습니다. 흔히 볼수 있는 바탕화면부터 쉽게 찾을수 없는 바탕화면들까지 무료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미/즈/사/랑
여성전문 대출브랜드
24시간 자유롭게 출금 가능한 여우카드 출시, 15일 무이자이벤트, 100% 여성상담원 구성

홈페이지 왼쪽 사이드에 카테고리를 누른후 원하는 이미지를 골라 사진 하단의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이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배경으로 지정]을 클릭하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오늘 예쁜 배경화면 사진으로 한번 바꿔보세요.
다시 한번 사이트 주소를 알려드리면 http://www.desktopnexus.com/ 입니다.

2010/12/18 - [유용한 정보] - 크리스마스, 청계광장에서 그린산타와 함께! 아이패드 시티은행 이벤트
2010/12/18 - [유용한 정보] - [올쿠폰]소셜커머스 할인정보 모음, 이제 해매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