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스타일그린, 100% 식물추출성분과 4무(피라벤,동물성원료,광물성오일,인공색소) 처방

흑백테레비

·

2010. 5. 27. 17:12


월요일 레뷰(http://www.revu.co.kr/)에서 택배를 받았습니다. '택배가 올게 없는데'하며 포장을 뜯어보니 레뷰에서 미장센 샴푸 샘플을 보내왔습니다. 레뷰에서 미장센 스타일 그린 이벤트를 하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바빠서 참여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샘플까지 보내왔네요. 샘플까지 왔고 이제 바쁜일도 끝났으니 포스팅을 해야겠죠.

신민아를 모델로 광고하고 있는 미장센 스타일 그린은 100% 식물성 추출 성분과 4무(피라벤,동물성원료,광물성오일,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따라서 자극이 덜하고 두피를 정화하고 진정효과와 수분공급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두피는 산뜻하고 모발은 부드럽다고 하네요.

실제로 뚜겅을 열고 향기를 맡아보니 다른 샴푸들과는 달리 자연(?)의 좋은 냄새가 나더군요. 제가 받은 미쟝센 샴푸는 머리를 감은후 산뜻함이 7시간 지속되어 일반샴푸 대비 피지 분비량이 30% 가량 감소된다고 합니다. 저는 기름기가 많아서 하루만 머리를 감지 않아도 떡진 머리가 되고 간지럽습니다.

예전엔 화장품이나 세안/목욕용품에 별 관심도 없었고 엄마가 사다놓은것 그냥 썼습니다. 아마 많은 남자분들이 그럴겁니다. 눈에 보이는거 대충 썼었습니다. 어느날 샴푸 없으면 비누로도 감기도 했구요. 


그러다가 예전에 얼굴과 머리쪽에 심한 피부병을 앓은적이 있기에 자극이 심한 샴푸는 쓰지 못하는데 식물추출성분과 저자극 샴푸라고 하니 잘 써봐야 겠습니다. 포장을 뜯어서 처음 봤을땐 젤인줄 알았는데 샴푸이더군요. 가격은 500ml+300ml에 6500원부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