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타에서 페라리까지, 자동차위젯으로 블로그에서 만나자

흑백테레비

·

2010. 1. 31. 02:44

10년후 미래 나의 차는? [SK엔크린위젯]이라는 지난 포스팅에서 자동차 위젯 설치법과 활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자동차 위젯은 10년후 내가 탈 자동차는 무엇일까? 라는 질문에 재미있는 결과를 보여주는 위젯입니다. 하지만 이 자동차 위젯은 미래의 자동차를 보여줄뿐만 아니라 다른 기능도 있습니다.

바로 현재 내가 타고 있는 차도 블로그에 소개할수도 있고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자동차의 연비와 배기량 그리고 최고출력을 계기판 모양의 그래프를 통해 쉽게 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자동차에 관심있는 블로거에겐 아주 좋은 위젯일것 같습니다. 


현대차와 기아차, 르노삼성, GM대우 등의 국산차뿐만 아니라 해외의 유명 브랜드의 자동차들에 대한 정보도할 수 있습니다. 시중의 일반 자동차들뿐만 아니라 슈퍼카라고 불리는 멋진 자동차들도 만날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정보를 알고 싶은분들이나 자동차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좋은 위젯이겠죠.


멋진 스포츠카 페라리를 위젯에서 선택한 모습입니다. 페라리의 사진과 최고출력, 배기량, 연비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이 움직이면서 페라리의 내부와 측면, 후면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한때 대한민국을 대표하던 차였지만 이제는 쉽게 보기 힘든 포니도 만날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골라보다가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자동차의 성능과 제원 그리고 리뷰와 사진을 볼수 있습니다. 


위젯에서 아우디 Q7의 이미지를 클릭하자 상세한 정보를 얻을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가격부터 제원, 사진, 동영상, 리뷰를 한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 구매를 생각하고 있는 분들에겐 자동차 정보를 한곳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좋은 정보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