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후 미래 나의 차는? [SK엔크린위젯]

흑백테레비

·

2010. 1. 31. 01:53

재미있는 위젯이 소개되었습니다. SK엔크린에서 만든 위젯입니다. SK엔크린은 전에도 재미있는 위젯을 소개했었습니다. 연말 솔로탈출, 레이싱걸과 데이트하기 [엔크린 끝말잇기 위젯]라는 포스팅으로 소개했었습니다. 지난번 위젯이 레이싱걸과 끝말잇기를 하는 위젯이었는데요. 이번에 소개된 위젯은 <미래의 자동차>라는 위젯입니다. 

자동차 위젯

'10년뒤 나의 자동차는?'는 무엇일까라는 물음으로 시작되는 위젯은 내 사진을 업로드하면 10년뒤 내가 탈 차를 보여줍니다. 그뿐만 아니라 현재의 자동차들을 위젯을 통해서 쉽게 알아 볼수 있습니다. 현대, 기아, 르노삼성,GM대우 같은 국산자동차부터 외국의 유명한 자동차와 수퍼카까지 위젯을 통해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차들의 최고출력, 배기량, 연비를 계기판 모양의 그래프를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SK엔크린의 자동차 위젯을 설치하는 방법부터 이용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래의 자동차 위젯 설치하러 가기 http://widgetbank.daum.net/widget/view/643

위 링크를 누르면 위젯뱅크로 갑니다. 설치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위젯을 설치할 곳을 선택한후 블로그 주소를 입력합니다.
2. HTML 코드를 생성해서 복사합니다. 사이바에 설치를 합니다.
3. 위젯에서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4. 위젯 하단의 '미래의 내차 알아보기'를 클릭한후 내 사진을 업로드합니다

사진을 올릴때 모자쓴 사진이나 측면사진 그리고 500K 이상의 사진은 제대로 결과가 나오지 않을수 있으니 피해야 합니다.

사진을 올린뒤 조금 기다리면 10년뒤 내가 탈 자동차를 보여줍니다. 저는 황당하게도 골프카트가 나오더군요. 10년뒤에 돈을 많이 벌어서 골프카트를 몰면서 여가생활이나 즐긴다는 것인지 아니면 골프카트정도의 차량을 운전할 정도로 돈을 못번다는 것인지....어쨌든 재미있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혹시나 해서 같은 사진을 두번 해봤는데 두번째도 골프카트가 나오더군요.


10년후 내가 탈 차가 보여지면 이제 이벤트를 응모하거나 나와 같은 차를 타는 사람을 볼 수 있습니다. 골프카트가 나온 분들도 많이 있더군요. 위젯을 설치하거나 댓글을 다는 분들께는 소니 A380 DSLR을 추첨해서 준다고 합니다.


 2월 7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니 내 블로그에 위젯도 달고 10년후 탈 자동차도 알아보고 DSLR 당첨의 행운도 노려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