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솔로탈출, 레이싱걸과 데이트하기 [엔크린 끝말잇기 위젯]

흑백테레비

·

2009. 12. 8. 22:11


이제는 모터쇼에서는 레이싱걸은 필수가 되었습니다. 모터쇼인지 레이싱걸쇼인지 모르겠다는 비판도 있지만 어쨌든 레이싱걸들도 모터쇼의 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모터쇼에 가보면 인기있는 레이싱걸이 나오기라도 하면 카메라를 든 남자분들로 인산인해를 이룹니다. 서로 한발짝이라도 가까이에서 찍기 위해 전쟁아닌 전쟁을 치룹니다. 

그만큼 레이싱걸이라는 분야가 크게 성장했습니다. 인기있는 레이싱걸들은 웬만한 연예인부럽지 않은 인기와 팬들을 거느리고 있습니다. 또한 레이싱걸 활동을 발판으로 연예계로 진출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키도 크고 날씬한 몸매에 짧은 레이싱걸 복장을 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으면 반하지 않을 남자가 없을 것입니다.

그런 레이싱걸과 블로그에서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위젯이 생겼습니다. 주유소로 유명한 엔크린에서 만든 레이싱걸 끝말잇기 위젯이 그것입니다. 야한(?) 상상을 하는 분들께는 조금 아쉽겠지만 초등학생들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인 끝말잇기입니다. 리뷰를 쓰기 위해 직접 해봤는데 50점 넘기기가 쉽지 않습니다. 단어 공부와 순발력 기르는데는 끝말잇기가 어른 아이 할 것없이 좋을것 같습니다.





끝말잇기 위젯은 블로그와 까페 게시판에 쉽게 퍼갈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레이싱걸과 끝말잇기를 하기 위해서는 남궁민희씨와 이채은씨 둘중에 한명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리고 곧바로 시작을 하는데 레이싱걸이 먼저 시작한 단어의 끝말을 이으면 되는 아주 단순한 게임입니다. 제한시간이 있는데 긴편은 아닙니다. 오타라도 치면 게임은 바로 끝~! 

처음엔 쉬울것 같은데 쉽지는 않습니다. 한번 말한 단어는 다시 안되고 가끔은 멀쩡한 단어인데 없는 단어라고 할때도 있고 레이싱걸은 말한 단어를 나는 안된다고 할때도 있지만 무료한 시간을 달래기엔 큰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참 단어는 국어사전에 포함된 단어만 되고 이상한(?) 단어나 외계어도 당연히 안됩니다.

가끔 블로깅을 하면서 심심할때가 있는데 그럴때마다 심심풀이로 해보면 재미도 있고 단어공부도 하고 순발력도 기를 수 있습니다. 또한 지금은 이벤트 기간이라서 주간 1등을 하면 아이팟나노 5세대를 선물로 받을수 있습니다. 참가한 15명을 추천해서 OK캐쉬백 1만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레이싱걸과 끝말잇기도 하고 아이팟나노에도 도전해보세요.

레이싱걸 끝말잇기 위젯 설치하러 가기 http://carlog.enclean.com/home/widget.endword.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