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크리스마스도 한달 조금 넘게 남았습니다. 세상은 어렵고 우울한 소식들만 들려오지만 어쨌든 연말은 따뜻한 분위기가 나기 마련입니다. 크리스마스엔 연인과 가족과 함께 보내게 됩니다. 가족들중에 어린 아이가 있다면 크리스마스 선물로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부분 어린이 장난감을 고르게 됩니다. 어떤 장난감을 선물해줘야 할까요? 장난감 추천, 저는 레고를 추천합니다.

저는 어렸을때 상상력을 자극하는 장난감들을 좋아했습니다. 특히 이리저리 내가 만들어볼 수도 있고 위치도 바꿀수 있는 레고를 갖고 싶어했습니다. 레고는 스토리가 있는 장난감입니다. 해적선, 스타워즈, 중세시대의 성 등 스토리가 있는 장난감입니다. 때문에 어린이들이 가지고 놀면서 자연스럽게 상상력을 키울수도 있는 장난감이죠.


그중에서 레고 스타워즈(Star Wars7753)시리즈가 나온지 10주년이 되었습니다. 어렸을적 스타워즈를 보면서 직접 스타워즈의 현장으로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그걸 현실에서 만족시켜주는 것이 레고 스타워즈 장난감입니다. 광활한 우주에서 광선검으로 적과 싸우는 스타워즈를 내 방에서 즐길수 있습니다.

레고 스타워즈 시리즈는 파이어릿 탱크 컨셉의 제품입니다. 미래 우주에서 날아다는 상상의 탱크에서 실제 무기가 발사되기도 합니다. 문이 열리기도 합니다. 2개의 해적 피겨와 오비완 케노비 피겨가 같이 들어 있는 제품입니다.


레고가 조금 고가의 장난감이긴 합니다. 하지만 다음달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이번달에 일부 제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11월,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장만해 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장난감 선물로 레고를 추천합니다. 아이들에게 상상력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멋진 레고를 선물해보세요.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1  *···  *1028  *1029  *1030  *1031  *1032  *1033  *1034  *1035  *1036  *···  *1486 
count total 5,549,458, today 144, yesterday 198
흑백테레비 글 모두보기
아빠 노릇
비판적 시선
얼리어답터
유용한 정보
리뷰체험단
책과 영화관
따뜻한 시선
잊혀진 것들
그곳에 가면
사진기 시선
자전거 전국일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