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TTB는 어디로 사라졌을까?

흑백테레비

·

2009. 7. 11. 01:42


알라딘 ttb 광고가 집을 나갔습니다. 처음엔 제 블로그만의 일인줄 알고 괜히 코드도 다시 넣어보고 했는데 다른 블로그에도 알라딘이 노출이 안되네요. 제 블로그는 애드센스 광고까지 떴다가 로딩이 완료되면 사라지는 현상이 있길래 애드센스도 코드 다시 생성시켜 붙이니까 애드센스는 정상으로 돌아왔는데 알라딘은 왠일인지 사라져버렸습니다.

스킨 만지면서 내가 뭘 잘 못 만졌나해서 알라딘에서 다시 코드를 생성해 붙여봐도 같은 현상으로 알라딘 광고가 노출되어야 할 곳에 아무것도 없이 하얗게만 몇시간째 나오고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예전에도 이런 현상이 있었나본데 ttb 공식 블로그에 가봐도 공지사항도 없고 원인이 무엇인지는 모르겠네요. 요 몇일 가장 큰 뉴스거리인 ddos 공격때문에 그런것인가 하고 알라딘 홈페이지를 가봐도 별 탈 없이 잘나오더군요.

오른쪽 사이드바의 알라딘 광고가 사라졌다.

하단의 알라딘 광고도 사라졌다

처음엔 로딩이 느려서 그런줄 알고 새로고침을 계속 눌러보기도 하고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해봐도 위와 같이 몇시간째 나오고 있습니다. 알라딘측의 신속한 대응이 아쉽기만 합니다. 블로그를 시작한지 4개월동안 그 어떤 광고보다 저에게 수익을 많이 가져다 준 알라딘인데 집을 나가버리니 그립네요. ㅎㅎ

집나간 알라딘 ttb야 모든걸 용서해줄테니 얼른 돌아와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