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압이 되는 고슴도치 리모컨

흑백테레비

·

2009. 7. 13. 23:55


현대인들에게 컴퓨터텔레비전은 필수품입니다. 요즘은 컴퓨터로 텔레비전도 볼 수 있고 IPTV라는 새로운 형태도 있지만 그래도 아직은 컴퓨터 따로 텔레비전 따로 보죠. 저도 포스팅을 하는 지금 노트북으로 글을 쓰면서 텔레비전을 켜놓고 미수다를 보고 있습니다. 이런분 많이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텔레비전이 필수품이라면 텔레비전과 떨어질 수 없는게 또 하나 있습니다. 바로 리모컨이죠. '리모컨을 가진 사람이 권력이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집 현관문을 열고 불을 켜고 습관적으로 리모컨을 집어들고 텔레비전을 켜곤 합니다. 꼭 텔레비전을 보는 것이 아니더라도 틀어놓곤 합니다.

고슴도치 같은 리모컨


오늘은 현대인에게 편리하지만 게으른 생활을 하게 해준 제품, 리모컨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지인에게 선물로 받았는데 하루종일 텔레비전을 보는 분들에게 강추하고 싶은 리모컨입니다.

텔레비전은 건강의 적이라고들 합니다. 하루종일 누워서 텔레비전을 보면 눈도 침침하고 자세도 안좋아집니다. 거기에 제일 큰 몫을 하는게 바로 리모컨이죠. 누워서 손가락만 움직이면 되니 아주 훌륭한 발명품입니다. 그렇지만 건강에는 아주 안좋죠.

보통 리모컨은 손가락만 움직이게 되는데 이 리모컨은 지압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텔레비전을 보면서 건강해(?) 질 수 있는 제품입니다. 물론 텔레비전을 잠시 꺼두고 밖으로 나가 운동을 하는게 더 건강하겠지만 말이죠.


리모컨

필수기능만 있는 리모컨

지압되는 리모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