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여행] 고창 학원농장, 청보리밭 축제

흑백테레비

·

2015. 4. 28. 11:28

주말에 고창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는 차가 밀리지 않아서 편하게 다녀왔구요. 선운사에 다녀온 포스팅을 이미 했는데 선운사를 들리기전에 먼저 법성포에서 굴비정식을 먹고, 20분정도 거리인 청보리밭으로 이동했습니다. 


2015/04/27 - [그곳에 가면] - [고창여행] 선운산 선운사 동백꽃


점심을 먹고 오후 1시쯤 청보리밭 축제가 열리고 있는 고창 학원농장에 도착했는데 그때부터 슬슬 차들이 몰려오기 시작했습니다. 입구부턴 끝이 안보이게 차들이 밀려 있었구요. 그래서 근처 공터에 차를 세운후에 축제장소까지 걸어서 갔습니다. 


차를 타고 주차장까지 갔으면 더 좋았겠지만, 어쩔수 없이 걸었는데 청보리밭 풍경을 좀 더 세심하게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청보리의 푸른 물결이 끝이 없이 펼쳐져 있습니다. 



청보리밭 한켠에는 유채꽃도 활짝 피었습니다. 





축제장에서는 마차도 운행했는데, 말이 조금 불쌍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주말을 맞이해서 사람들이 참 많았습니다. 그런데 한가지...들어가지 말라고 한 곳을 자꾸 들어가서 사진을 찍더라구요. 질서는 지켜야 겠습니다. 


축제장 한켠에는 공연과 특산음식들을 팔고 있었습니다. 그동안 인터넷상으로 청보리밭 사진을 보면서 무척 가고 싶었는데 실제로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5월초까지 축제를 한다고 하니 청보리밭에 가셔서 이쁜 사진 많이 찍으시기 바랍니다. 






큰지도보기

고창청보리밭축제 / -

주소
전북 고창군 공음면 선동리 산 119-1번지 학원관광농장
전화
063-564-9897
설명
넓고 아름다운 보리밭이 여행객들에 의해 많이 알려지면서 방문객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