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트레일 스피드 슈즈 싱크 [SYNC] 개봉기와 후기

흑백테레비

·

2012. 10. 20. 22:45

 정말 오랜만에 제품 후기를 포스팅하는것 같습니다. 그동안 일이 바빠서 체험단 신청은 꿈도 꾸지 못했는데 우연히 본 체험단 공고에 지원했는데 덜컥 당첨이 되었네요. 이번에 받은 제품은 아웃도어로 유명한 트렉스타의 트레일 스피드 슈즈인 싱크 [SYNC]입니다. 등산화는 아니구요. 도심이나 비포장 도로 등 모든 길에 최적화된 슈즈입니다.

 

청바지에 신어보니까 캐주얼하게 출근할때 신어도 괜찮겠더군요. 처음엔 너무 화려한거 아닐까 생각했는데 신어보니 청바지와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먼저 따끈따끈한 개봉기입니다.

 

 

상큼한 초록색 상자에 신발이 담겨져 왔습니다. 이제 신발도 포장 디자인에 많은 신경을 쓰나 봅니다. 좋은 현상이에요. ㅎㅎ

 

 

 

저는 체험단에 당첨되었다길래 신발만 올줄 알았는데 센스있게 선물을 넣어주셨더라구요. 싱크가 새겨져 있는 티셔츠와 무선마우스가 함께 동봉되어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티셔츠는 운동할때 입으면 좋을거 같고, 마우스는 집에서 노트북 할때 써야 겠습니다. ^^

 

 

 

자 오늘의 주인공 싱크입니다. 보기에도 가벼워 보이죠? 싱크는 270 사이즈 기준으로 무게가 311g에 불과합니다. 실제 신어보면 가벼움을 알 수 있습니다.

 

 

 

 

싱크의 밑창 모습인데요. 밑바닥이 뭔가 쫀쫀(?) 느낌입니다. 이 디자인은 자동차의 서스펜션 기술을 적용한 싱크 IST기술인데요. 어떤 길에서도 땅과 발의 밸런스를 맞춰준다고 합니다.

 

 

싱크를 잠시 신어봤는데 발이 상당히 편했습니다. 싱크는 네스핏 기술이 적용되어 보행시 발이 받는 압력을 23%, 근육피로도를 31% 감소시켜준다고 합니다.

 

 

나이가 조금씩 들면서 멋보다는 편안한 신발을 찾았는데 내 발에 맞는 신발을 찾기 쉽지 않았습니다. 또한 구두를 많이 신다보니 다리도 아프기도 하구요. 하지만 싱크는 신는 순간부터 편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싱크와 딸려온 녀석들과 함께 찍어봤습니다.

 

 

 

직접 신어본 모습입니다. 청바지와 잘 어울리죠? 이제 구두를 버리고 이놈만 신고 다닐지도 모르겠습니다. 편해도 너무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