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라이트닝 액세서리 아이폰5 차량용 충전기 F8J078

흑백테레비

·

2013. 3. 29. 09:00

 

 

센스있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한번쯤을 들어봤거나 혹은 제품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벨킨의 아이폰5용 차량용 충전기 F8J078가 출시되었다. 벨킨은 이쁘고 실용적인 애플 주변기기 생산업체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간혹 배터리가 소진되어 난감했던 경험이 있을 것이다. 특히 배터리를 교체할 수 없는 아이폰의 경우 이런 일이 더욱 자주 일어나곤 한다. 그렇다고 두껍고 무거운 보조배터리를 항상 휴대할 수도 없는 노릇이다.

 

그러나 차량 소유자라면 이동 시 쉽게 아이폰5를 충전할 수 있다. 벨킨의 라이트닝 액세서리 F8J078은 과전압방지 기능이 탑재되어 충전 시 혹시나 있을 위험에 대비할 수 있어 안전하게 충전을 할 수 있다.

 

먼저 제품을 살펴보겠다.

 

 

겉포장은 별 다를 것은 없다. 케이블의 길이가 1.2미터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겉포장을 뜯어낸 모습이다. 고급스런 포장은 아니지만 심플한 포장이 오히려 마음에 든다. 벨킨 충전기와 싱크 케이블 딱 두 개만 들어있다.

 

 

 

충전기의 모습이다. 그동안 보았던 차량용 액세사리들은 투박하기 그지 없었는데 벨킨의 자동차 충전기는 디자인이 이뻐서 더욱 마음에 든다. 또한 USB 포트는 기존 애플기기와 마이크로 USB기기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포장을 뜯고 바로 차에서 사용을 해봤다.

 

 

충전기를 시거잭에 꽂으면 초록색 불이 들어온다. 평범한 빨간색이었다면 식상했을 텐데 세심하게 신경을 쓴 것 같다.

 

 

아이폰 5를 충전해봤다. 충전은 물론 잘된다. F8J078은 아이폰5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4세대와 아이패드 미니의 충전도 가능해 차량을 소유한 애플 마니아들에겐 필수품이라고 생각된다.

 

 

 

검정색 충전기와 라이트닝 케이블이 멋을 더해준다.

 

 

네비게이션을 대신해 스마트폰의 네비게이션 어플을 이용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다. 그러나 스마트폰의 네비게이션 어플 사용시 배터리가 빨리 닿는 단점이 있다. 이럴 때 시거잭에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가 있다면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이동할 수 있을 것이다.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충전기 혹은 차 충전기를 찾고 계신 분이라면 벨킨의 F8J078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벨킨에서 제품을 협찬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