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어플] 남녀피임백서 pim, 피임에 대한 모든것

흑백테레비

·

2011. 9. 1. 13:51

대한민국은 아직도 '성'에 대해 보수적이고 금기시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때문에 어릴적 제대로 성교육을 받아야 할 나이에 어른들은 쉬쉬하고, 아이들은 또래끼리 '야동'으로 성교육을 대신하다보니 잘못된 성지식을 갖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잘못된 성지식은 성범죄나 무분별한 성생활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최근엔 어려서부터 성교육을 하고는 있지만 아직도 청소년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성교육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피임법 조차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누구에게 물어보기도 뭐한 것이 바로 피임법입니다. 제대로 된 피임법에 대해 공부할 수 있고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남녀피임백서 Pim'어플입니다. 남자라고 남자의 피임법만 알면 완전한 피임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상대방의 피임법도 알고 있어야 피임을 할 수 있고 원하지 않는 출산을 막을수 있습니다.


남녀피임백서 어플의 모습입니다. 오른쪽 사진을 보면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크게 '남자의 피임법', '여자의 피임법', '긴급상황', '임신초기진단', '게시판'으로 나누어집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누구에게도 피임에 대해서 공부한적이 없습니다. 신기하게(?)도 누구에게 배우지 않고 스스로 터득했는데, 이 어플을 통해 남자의 피임법에 대해 공부해보니 그동안 제가 몰랐던 것 그리고 잘못 알고 있었던 것들을 이해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다 안다고 생각하지만 제대로 모르는 것들에 대해 쉽고 자세하게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많은 남성들이 여성의 피임법에 대해선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자의 피임법에 대해서 남편과 남자친구로써 공부해본다면 멋진 남편과 남자친구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남녀피임법 외에도 긴급상황 메뉴에서는 피임에 실패했을때 대처법에 대해서 알려줍니다. '임신초기진단' 메뉴에서는 임신을 자가진단할 수 있는 방법과 임신 테스트기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pim 게시판에서는 피임에 대해서 이야기할 수 있는 다양한 고민들을 나눌수 있는 장입니다. 남녀피임백서로 성에 대해 공부한다면 실수(?)를 줄일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