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무료어플] 무료 책 북팔, 무료로 책 다운받기

흑백테레비

·

2011. 8. 22. 15:27

주위에 보면 스마트폰을 게임용으로 쓰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아이폰을 비롯한 스마트폰엔 게임 어플도 많이 있고 재미도 있지만 잘 활용하면 다양하게 쓸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무료로 책을 볼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동안 무료로 나온 책 어플들이 많이 있었지만 대부분 단행본 형태였습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무료책 북팔] 어플은 북팔 어플을 다운받으면 매주 20권이상 업데이트 되는 무료책을 읽을수 있습니다.


북팔 어플을 실행해봤습니다. 아직 구입한 책이 없다고 나오는군요. 북팔 어플에서 책을 구입(다운)하기 위해서는 [마켓]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수십종의 책이 마트에 있습니다. 읽고 싶은 책을 골라 표지를 클릭하면 내 책장으로 다운이 시작됩니다. 미국에선 전자책 시장이 활성화되었다고 하는데 한국에선 아직 컨텐츠도 많이 부족하고 전용단말기도 잘 팔리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점차 전자책으로 시장이 이동하는건 조금 느릴뿐이지 대세라고 생각합니다.


다운 받은 책은 내 책장에 보관되고 표지를 클릭하면 읽을수 있습니다. 왼쪽을 클릭하면 뒤로가기 오른쪽 화면을 클릭하면 앞장으로 넘어갑니다. 북팔에 있는 책들은 스마트폰용 전용이라서 대부분 50장 내외로 분량이 제한됩니다. 따라서 지하철 같이 이동중에 짧은 시간안에 읽을수 있습니다.


북팔을 이용해 책을 출판할수도 있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북팔 홈페이지로 연락하면 될것 같습니다. 마트에 무료회원가입후 로그인하면 더 다양한 책들을 만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