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면허 시험보기전에 운전면허길라잡 어플로 연습하세요

흑백테레비

·

2011. 5. 4. 16:14

성인이라면 차가 없어도 있어야 하는 것이 바로 '운전면허'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하지만 운전면허 따는 것이 생각처럼 쉽지 않습니다. 아무나 다 따는 자격증임에도 불구하고 공부하지 않으면 상식선에 문제가 출제된다고 해도 떨어지는 것이 바로 운전면허시험일 것입니다. 아직 운전면허증이 없는 분들이라면 아이폰에 '운전면허길라잡이' 어플로 공부해보시기 바랍니다.


운전면허 길라잡이 어플을 실행한 모습입니다. 운전면허 취득방법, 문제풀이, 시험장 정보, 교통표지판, 어플 사용방법, 제작자 정보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왼쪽은 운전면허 취득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운전면허 시험 취득 방법이 예전과 달라졌다는데 잘 알아보고 응시해야 겠습니다. 오른쪽은 운전면허 시험 문제 풀이입니다. 정해진 시간내에 문제를 풀면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속 풀다보면 실제 시험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수 있을 것입니다. 타이머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실제 시험 환경과 유사하게 문제를 풀 수 있습니다.

 

운전면허 시험장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험보러 갈 운전면허 시험장의 전화번호, 주소 등을 제공해줍니다. 또한 운전면허 시험에서 헷갈리기 쉬운 교통안전표지판에 대한 정보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http://itunes.apple.com/kr/app/id432576109?m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