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린 동영상 촬영은 가라, 순간을 담는 초스피드캠 앱

흑백테레비

·

2011. 5. 1. 10:46

어느 순간을 기록하고 싶어 우리는 카메라를 이용합니다. 하지만 멋진 풍경이나 꽃들처럼 멈춰있는 대상이 아니고서는 내가 마음에 드는 순간을 촬영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움직이는 장면이나 쉴새 없이 뛰어다는 아이의 찰나를 촬영하고 싶어 카메라 어플을 키는 순간 내가 원하는 장면은 지나갔을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의 아이폰에 순정 카메라 어플만 깔려 있다면 원하는 장면을 촬영하는건 운에 맡겨야 합니다.


하지만 '초스피드캠' 어플이 있다면 당신의 아이폰으로도 동영상을 빠르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순정 카메라 어플로 동영상을 촬영하려면 어플을 실행하고 보통 카메라 어플로 설정되어 있는 버튼을 동영상으로 바꾸고 다시 촬영버튼을 눌러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초스피드캠' 어플은 일련의 과정들을 생략한채 앱을 실행하면 바로 촬영에 들어갈수 있습니다.


아이폰에 설치되어 있는 카메라 어플로는 위 사진처럼 설정을 동영상으로 바꾼 다음 촬영을 눌러야 동영상을 찍을수 있었습니다.

 

초스피드캠은 간단합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왼쪽 사진처럼 촬영이 시작됩니다. 촬영을 다하고 저장을 하려면 정지 버튼을 누르면 사진첩에 자동으로 저장이 됩니다. 다른 설정 메뉴는 없고 이것이 전부입니다. 참 간단하죠. 오로지 빨리 동영상을 촬영하고 싶을때 초스피드캠 어플을 사용한다면 만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운로드 http://itunes.apple.com/kr/app/id430285920?m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