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어플 추천] 소셜커머스 할인정보를 어플로, 올쿠폰 앱

흑백테레비

·

2011. 3. 24. 14:42

이제 소셜커머스라는 단어는 더 이상 낯설지가 않습니다. 50%가 넘게 할인해주는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매일 확인하고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는 행위가 당연한것처럼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원하는 할인제품을 찾기 위해서는 여러 소셜커머스 사이트들을 돌아봐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올쿠폰 서비스를 이용하면 국내의 유명 소셜커머스 할인정보를 한곳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올쿠폰]소셜커머스 할인정보 모음, 이제 해매지 마세요.

이제 올쿠폰의 할인정보 서비스를 웹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올쿠폰 아이폰 어플의 실행화면입니다. 올쿠폰을 실행하면 오른쪽처럼 [인접순][지역별][인기순] 카테고리가 펼쳐집니다. 간단한 할인내역과 남은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기차트에서 원하는 제품이 있으면 클릭합니다. 그러면 구매를 할 수 있는 남은시간과 제품을 구매한 구매자수, 그리고 판매액을 알수 있습니다. 또한 할인가격과 매장의 위치를 지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매추세 그래프를 보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지 쉽게 알아볼수 있습니다.


[인접순] 탭을 누르면 현재 내 위치에서 거리별로 할인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인기순] 탭에서는 각 지역의 판매량, 판매액, 급상승 차트별로 할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도에서는 내 현재 위치와 가까운 할인정보를 지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에서는 원하는 할인정보를 찾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