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어플] 임신테스트 & 생리 배란일 계산기 '매직캘린더'

흑백테레비

·

2011. 3. 21. 15:25

오늘 소개해드릴 캘린더는 조금 특별한 달력입니다. '매직캘린더'는 여성의 [생리주기 체크]와 [자가임신테스트] 그리고 [성에 대한 커뮤니티]를 이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여성들은 한달에 한번 마법에 걸린다고 합니다. 생리를 주기적으로 하는 것이 건강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많은 여성들이 생리불순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스마트한 여자의 똑똑한 캘린더 '매직 캘린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매직캘린더의 주기능이라고 할 수 있는 생리 주기 관리 기능입니다.


생리시작일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가임기와 배란일을 계산해서 표시해줍니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게 조절하시면 됩니다. 또한 이성과 사랑을 나눈 날짜를 입력할 수 있어서 임신에 대한 관리도 할 수 있습니다.


상단의 [생리목록]을 누르면 생리 목록과 기간 그리고 주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 생리 예정일을 알수 있습니다.

두번째 탭의 임신테스트는 임신을 자가로 진단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확실한 것은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아야 합니다만 간이로 임신여부에 대한 판단을 할 수 있는 유용한 기능입니다.


2단계에 걸친 테스트를 거치면 임신 가능성에 대한 수치를 퍼센트로 나타내 줍니다. 신혼부부의 경우 임신을 원하는 분들은 임신 가능성 테스를 거친후 임신 가능성이 높은 날에 부부관계를 가진다면 아기를 가질수 있을 것입니다.


[러브톡톡] 메뉴에서는 성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설정] 메뉴에서는 자신에게 맞게 생리주기와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매직캘린더로 생리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