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을 운영하시는 분들이나 해외유학을 가는 분들은 환율에 민감합니다. 저도 가끔 애드센스 때문에 블로그를 한 이후에는 1주일에 한두번정도는 환율을 조회해보는데요. 어제 금요일에 일어난 일본 대지진으로 월요일에는 환율이 요동칠거란 예상을 해봅니다. 심플한 인터페이스로 아이폰에서 환율을 조회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해드립니다.


디자인은 각국의 환율이 나열된 아주 간단한 모습입니다. 상단에 일자와 시각이 표시됩니다. 그리고 밑에는 기준환율이 각국마다 표시되고 있습니다.


하단의 '환율저장'을 누르면 당시 환율이 저장됩니다. '저장환율복원'을 누르면 저장한 시점의 환율을 불러올수 있습니다.

환율보기 뿐만 아니라 환율을 계산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금액을 입력하고 계산옵션을 선택합니다. 계산옵션은 '기준환율', '살때', '팔때', '송금보낼때', '송금받을때'입니다.


1000원을 미국달러로 바꿨을때 얼마를 받을수 있는지 계산해 봤습니다. 1000원을 미국 달러로 바꾸면 0.89 달러로 교환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빠른환율' 어플로 확인할 수 있는 각국의 화폐는 미국, 유럽연합, 일본, 중국, 홍콩, 대만, 영국, 캐나다, 스위스, 스웨덴, 호주, 뉴질랜드, 이스라엘, 덴마크, 노르웨이,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바레인, 아랍에미리트, 요르단, 이집트,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브루나이, 인도,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필리핀, 멕시코, 브라질, 베트남, 남아프리카공화국, 러시아, 헝가리, 폴란드 등 37개국입니다.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1  *···  *413  *414  *415  *416  *417  *418  *419  *420  *421  *···  *1486 
count total 5,530,052, today 36, yesterday 102
흑백테레비 글 모두보기
아빠 노릇
비판적 시선
얼리어답터
유용한 정보
리뷰체험단
책과 영화관
따뜻한 시선
잊혀진 것들
그곳에 가면
사진기 시선
자전거 전국일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