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나 클립영어 어플] 영어공부 미드로 하자.

흑백테레비

·

2011. 3. 10. 18:07


어렸을때부터 학교에서 수년을 배워도 쉽게 늘지 않는 것이 영어실력입니다. 영어때문에 고민인 학생들과 직장인 여러분을 위한 '하루하나 클립영어' 어플을 소개해드립니다. 영어 실력을 늘리기 위해선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말처럼 쉽지는 않죠. 또한 단어만 가득한 영어책을 들여다보면 졸립기만 합니다. 때문에 즐겁게 공부하기 위해서 팝송을 듣거나 미드를 보면서 공부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클립영어'는 하루하나 동영상을 보면서 영어문장을 공부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미드나 유명한 동영상을 통해서 지루하지 않은 영어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클립에서 자막보기와 주요표현보기를 선택해서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자막보기에서는 영어를 번역도 해주기 때문에 모르는 단어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영상보기를 선택하면 동영상과 함께 자막을 볼 수 있습니다. 왼쪽 사이드바에 있는 한글 버튼을 누르면 번역된 자막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드는 <영어>, <한글>, <한영> 세가지의 자막을 선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샘플클립에는 다양한 동영상이 있습니다. 초급, 중급, 고급을 나눠서 선택할 수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동영상으로 공부하면 되겠습니다.

동영상은 어플에 포함되어 있는 것은 아니고 웹사이트에서 스트리밍하는 것이니 3G 환경에서는 이용이 느릴수 있고, 요금이 부과될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