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어플] 땡처리숙박, 이쁜 펜션/펜션 할인

흑백테레비

·

2011. 2. 13. 14:34

날씨가 조금씩 풀리면서 이제 슬슬 나들이의 계절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가족과 친구 혹은 연인들끼리 여행 계획을 세우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여행을 준비하면서 중요하면서도 쉽지 않은 것이 바로 숙박문제라고 생각됩니다. 가격도 싸고 시설도 좋고 게다가 이쁘기도 한 숙박시설을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것 같습니다. 특히나 젊은 연인들은 예쁜 팬션을 찾으려고 인터넷을 뒤지는 것이 여행 준비의 시작이자 끝이기도 합니다.

낯선 지역에서 여행을 하다가 해가지고 잠잘곳을 찾지 못해 당황하거나 터무니 없이 비싼 가격에 좌절해본 경험들이 있으실 것입니다. 또한 비위생적인 시설 때문에 기분좋아야 할 여행을 망친 경험도 있으실 것입니다.
여행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좀 더 쉽게 숙박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이폰 '땡처리 숙박' 어플입니다.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땡처리숙박의 실행하면입니다. 오른쪽은 땡처리숙박의 홈화면입니다. 각 지역별과 날짜별로 예약을 할 수 있는 숙박시설의 숫자가 표시됨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탭으로 이동하면 테마/분위기와 추천숙박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왼쪽은 사진은 추천숙박을 누른 화면입니다. 객실의 형태와 가격 숙박 가능일을 볼 수 있습니다. 땡처리숙박이라는 어플명 답게 기본 금액보다 할인금액으로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원하는 숙박시설이 나타난다면 눌러줍니다. 왼쪽 사진은 지도보기를 통해 위치를 알아본 모습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숙박시설의 상세정보입니다. 객실의 다양한 사진정보와 연락처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 스크롤을 밑으로 내리면 왼쪽사진처럼 교통정보와 숙박시설의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객실의 더 다양한 사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 관광지를 누르면 숙박시설 주변의 관광지와 맛집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과 저렴한 숙박시설을 원하시는 분들은 땡처리숙박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