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어플] 공연정보팡팡, 연극/뮤지컬/콘서트 할인 어플

흑백테레비

·

2011. 2. 14. 18:16

연극이나 뮤지컬 같은 공연을 보고 싶은데 고르기가 쉽지 않습니다. 가격도 만만치 않구요. 막상 대학로에 가보면 호객때문에 연극을 보기도전에 지치기도 합니다. 아이폰 어플 '공연정보팡팡'은 공연정보와 할인티켓 정보를 확인할수 있고 예매까지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공연정보를 테마별, 장르별, 위치별, 공간별, 일정별로 구분하여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공연정보팡팡'의 실행화면입니다. 극장의 모습으로 표현했습니다.


처음 어플을 구동하면 핫세일 목록이 나옵니다. 할인이 제공되는 공연을 리스트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연인이 데이트하기에 좋은 공연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공연이 많은 '홍대'와 '대학로'에서 볼 수 있는 공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효도공연'과 '어린이' 관련 공연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연정보팡팡' 화면 왼쪽을 보면 추가기능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테마별','장르별','위치별','공간별','일정별' 로 공연을 구분해 놓아서 검색하기가 편리합니다. 또한 리스트뿐만 아니라 맵으로도 공연정보를 확인할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지역에서의 공연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쪽 사진을 보면 지도에 예매할 수 있는 공연이 표시됨을 알 수 있습니다. 보고 싶은 공연이 있다면 공연정보를 확인해야겠죠. 공연을 누릅니다. 공연정보엔 공연일시와 장소, 가격, 관람시간, 문의처, 러닝타임, 스토리, 배역, 좌석배치도, 약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매를 하고 싶다면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공연정보팡팡'으로 공연정보 확인하시고 아이폰으로 예매하고 공연보러 가세요. 공연자주보는 분들에게 유용한 어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