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역맛집] 천수곱창, 쫄깃하고 고소한 소곱창 막창구이

흑백테레비

·

2010. 12. 28. 12:04

곱창 좋아하시나요? 전 사실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요즘 들어 맛을 알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돼지곱창이 아닌 소곱창, 막창, 대창, 양은 맛이 뛰어나더군요. 구제역때문에 소들이 살처분되고 있는데 곱창 가격에도 영향을 주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어제도 친구들끼리 송년회를 한다고 교대에서 곱창을 먹었습니다. 교대곱창이라는 곳에서 먹었는데 사람들로 가득하더군요. 교대곱창은 먹느라 사진을 찍지 못했구요. 다음엔 여의도 이기자 곱창과 함께 리뷰를 해봐야 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성수역의 '천수곱창'집입니다. 성수역 4번출구로 나오자마자 바로 보이는 곳에 있습니다. 가게도 넓직하고, 상대적으로 다른 곱창집들에 비해 깔끔해보여서 일단 좋았습니다. 천수곱창은 처음 가보는데 친구의 여자친구가 추천한 곳입니다. 집에 돌아와서 인터넷을 보니 상당히 유명한 곳이더군요. 모듬곱창 대자와 소자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양도 괜찮고 맛은 물론 좋았습니다. 소곱창은 역시 같이 구운 양파와 부추를 같이 싸먹어야 제맛인것 같습니다.

어제 먹은 교대곱창은 물과 기름이 너무 많이 나오던데, 천수곱창은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느끼하지 않고, 냄새도 비리지 않았습니다. 돼지곱창을 비롯해서 소곱창도 못하는 곳에 가면 냄새가 심해서 먹지 못하는데 역시 맛집들은 특유의 비법이 있는가 봅니다. 크리스마스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바쁠때는 모르겠지만 서비스도 괜찮은것 같더군요.

천수곱창

천수곱창 모듬구이

상추부추 양념

천수곱창 메뉴판

성수역 4번출구 천수곱창


출구로 나오시면 20미터 앞에 천수곱창이 보입니다. 전화는 02-49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