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튠즈 미국계정 만들기 (아이폰4/아이패드)

흑백테레비

·

2010. 12. 20. 08:00

아이폰과 아이패드 가입자가 수백만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불과 일년사이에 한국 휴대폰 시장에 큰 변화가 있었다고 말할수 있는데요. 아이폰 3GS와 아이폰4 그리고 이제 아이패드까지 애플의 제품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아이튠즈 한국 계정으로는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재미난 어플들을 100% 사용할수는 없습니다. 한국 계정에도 유익하고 재미있는 어플들이 많지만 게임 어플들은 많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게임 어플을 다운받으려면 미국계정을 만드는 것이 최선인데요. 초보자들은 미국계정이 있다는 것도 모르거나 쉽게 만들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아이폰 산 주변 지인들 3명정도는 직접 가입도 해주고 다운받는 방법도 알려준 기억이 있습니다. 수십만개의 어플을 사용해보려면 아이튠즈 미국계정 만들기는 필수입니다.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니니 차례대로 따라하시면 미국계정이 어플들을 아이폰과 아이패드에 다운받을수 있을 것입니다.



아이튠즈를 실행합니다. 앱스토어를 선택후 오른쪽 하단의 국기 모양의 버튼을 누릅니다.


미국계정을 만들 것이므로 미국의 국기를 선택합니다.


영어가 보이는게 미국 아이튠즈로 들어간것이 확실해 보입니다. 앱스토어를 선택하고 무료 어플을 아무것이나 선택합니다. 어플을 클릭하면 새로운 계정을 생성할수 있는 버튼이 보이게 됩니다. 새로운 계정 생성하기를 클릭합니다.


약관에 동의하고 계속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이메일을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비밀번호는 8자리 이상 한글자는 대문자로 작성하면 됩니다. 다음은 비밀번호 분실시 질문과 답변을 입력합니다. 그 다음은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계속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신용카드 있으신 분들은 카드사 선택하고 카드 번호 입력하시면 되구요. 무료 어플만 쓰실 분들은 none을 선택합니다. 주소는 애플 본사의 주소를 주로 쓰시더군요. 다른 곳의 주소를 쓰시려면 미국계정주소 링크 로 가셔서 원하는 지역의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제가 쓴 미국계정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arvard Uni. Holyoke Center,Suite 880

1350 Massachusetts Avenue

 zip 02138 Phone 617-495-1000

이제 인증 메일을 확인하고 링크를 클릭하면 미국 계정의 아이튠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