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보조배터리 아이워크800 iWALK

흑백테레비

·

2010. 4. 14. 21:23

얼마전 아이폰 보조배터리인 애니차지4에 대한 포스팅(아이폰 보조배터리 애니차지4)을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폰스토어에서 아이폰 보조배터리가 하나 더 배송되어 왔습니다. 스마트폰 까페 공동구매 조건이 삼면제(채권료+가입비+유심비)에 전신필름+애니차지+아이워크 보조배터리를 주는 조건이었기 때문입니다.

애나차지4가 용량이 크지만 휴대하기엔 부담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때문에 적당한 크기에 휴대하기에 좋은 보조배터리는 아이워크입니다. 애나차지의 용량이 4800이었던 반면 오늘 받아본 아이워크는 800mAh입니다. 용량차이가 엄청나죠. 하지만 야외에서 아이폰 배터리 부족으로 응급처치용으론 괜찮은 부족하지 않은 용량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아이워크는 애플사에서 인증받은 제품이라서 성능과 안전에서는 애니차지보다 좋습니다. 무게는 35g이며 충전은 usb 충전 방식입니다. 충전해놓고 열쇠고리 같은데다 같이 달고 다니다가 급할때 아이폰에 수혈을 하면 될것 같습니다.

아이워크는 아이폰뿐만 아니라 애플의 제품들(아이팟터치,아이팟나노,아이팟클래식)에서도 호환이 됩니다. 아이폰 보조배터리를 구입하시려는분들중에 크기가 작고 휴대하기 편한 제품을 고르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최저가격은 26,000원이며, 용량이 좀 더 큰 아이워크1800은 38,2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이워크 박스

구성품_아이워크,충전케이블,설명서

아이워크와 뚜껑

아이워크로 충전중인 아이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