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추천영화, 예매순위로 알아보는 설날주말 개봉영화

세상 이것저것에 대한 호기심 흑백테레비

·

2010. 2. 12. 08:30

이번 설날은 예년에 비해 기간이 짧습니다. 회사마다 쉬는 날짜는 다르겠지만 공휴일은 단 3일뿐입니다. 짧은 휴일을 어떻게 보내야 재미있고 보람있게 보낼수 있을까요? 요즘엔 고향이 가지 않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때문에 '설날에 뭐하고 놀까?' 고민하는 분들이 많은데 뭐니뭐니해도 설날 영화가 최고인것 같습니다.

극장가도 설날을 맞이해서 기대되는 작품들이 개봉을 많이 했습니다. 설날 영화를 고르는 분들을 위해 참고가 되시라고 예매순위를 바탕으로 설날 추천영화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에 뛰는 영화는 아직도 흥행 고공비행중인 <아바타>와 송강호, 강동원 주연의 <의형제>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거기에 눈물샘을 자극하는 <하모니>가 3강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의형제가 아바타를 밀어내면서 설날 주말 극장가를 점령할것 같습니다. 아바타의 흥행이 한달넘게 이어지면서 조금은 지쳐보이지만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의형제와 아바타의 틈새를 김윤진의 하모니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너무나 뻔한이야기(?)이지만 보편적인 감동을 담고 있기 때문에 흥행에 성공하고 있습니다. 전우치는 약발이 다 되어 보이고 식객은 속편은 재미없다라는 속성을 증명해주고 있습니다.


<설날 극장 예매순위>

 
1위 의형제
예매율 41.5%

2위 하모니
예매율 21.7%
3위 아바타
예매율 20.4%
4위 전우치
예매율 4.4%
 
5위 식객: 김치전쟁
예매율 3.5%


<설날 개봉 기대작>

예매순위 5위에 드는 영화말고도 이번주에 개봉한 영화들도 많이 있습니다. 기대되는 작품들도 많은데요. 설날 개봉 기대작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극장가는 설날이 대목이라고 하는데 대목에 맞게 많은 영화들이 개봉을 했습니다. 액션을 좋아하는 분들은 <울프맨>을 설날과 겹친 발렌타인데이의 연인들에게는 제시카알바 주연의 <발렌타인데이>가 그리고 아이들에게는 <원피스>와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이 어울릴것 같습니다. 중국에서 아바타를 밀어낸 <공자>도 개봉을 했는데 한국에서도 통할지는 의문입니다.

울프맨 
공자 
발렌타인데이 
하늘에서음식이내린다면 
원피스 

설날, 가족과 그리고 연인과 함께 재미있는 영화보시고 즐거운 설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6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