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에 실린 블로그 인터뷰

세상 이것저것에 대한 호기심 흑백테레비

·

2010. 1. 20. 12:34

안녕하세요. 흑백테레비입니다. 블로그에 포스팅 열심히 하다보니 생전 처음 '인터뷰'라는 것도 해봅니다. 처음은 아니군요. 대학교 다닐때 총동아리연합회장을 한적이 있는데 학교 신문사와는 몇번 인터뷰를 한적이 있었는데 기성 언론 지면에 실리는 인터뷰는 처음 해봤습니다. 직접 대면해서 하는 인터뷰는 아니었고 메일로 질문을 받아서 답변을 하는 인터뷰였습니다. 그래도 지역 일간이 지면에 실리는 인터뷰라서 신경써서 답변한다고 했는데 잘된건지 모르겠습니다.

충청투데이에 실린 인터뷰

충청투데이에 실린 인터뷰

충청투데이(http://www.cctoday.co.kr/paoin/)에 가면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충청투데이를 구독하시는 분이라면 오늘자(1월 20일)신문 11면에 실려 있습니다. 또한 인터뷰 전문을 보시려면 최봄님의 블로그(http://kake0101.tistory.com/108)에 가시면 볼 수 있습니다. 별 볼일 없는 블로그의 주인장이라서 조금은 부끄럽습니다만 잘 포장해주셔서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제목에 파워블로그 인터뷰라고 써 있는데 아직은 파워블로거로 불릴만큼의 능력이 안되서 부끄럽기 그지 없습니다. 인터뷰에서 밝힌것처럼 <개갈안나는블로그>를 통해 좋은글, 따뜻한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올해 저의 목표인 일본까지 자전거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겠죠. 다시 한번 블로그를 통해 만난 모든 인연들에게 감사드립니다.


6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