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남자가 외로움을 타는 계절이라고 합니다. 솔로들에겐 잔인한 계절이기도 합니다. 거리에 나가보면 다들 연인들인데 난 떨어지는 낙엽만 보고 있자니 외로움을 느끼게 되죠. 올 겨울 크리스마스도 혼자 보내지 않으려면 노력을 해야겠죠. 멋진 남자로 태어나기 위해 자신을 변화시켜보세요.

엘르 엣진(http://www.atzine.com)의 라운지에서는 패션 에디터 및 유행을 선도하는 트렌드 리더와 친구도 맺을수 있고 스타일에 대해 보고, 느끼고, 이야기하는 생생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엘르의 에디터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있자면 유명 패션모델 또는 디자이너가 된듯한 느낌마저 듭니다.

올 가을 멋진 남자로 태어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엘르엣진의 라운지에서 '요한순'님의 컨텐트를 퍼왔습니다. 엘르엣진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에 상관없이 외부로 퍼가기를 할 수 있어 자신의 블로그에 멋진 아이템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다른 패션에 도전하기 위해 흔히 패션잡지를 많이 참고하곤 합니다. 하지만 이젠 엘르엣진을 통해 참고할 수도 있고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또 최신유행하는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만날 수 있습니다. 당신도 이제 엄마나 여자친구의 도움 없이도 멋진 남자로 태어날 수 있습니다.

제가 엘르엣진에서 퍼온 컨텐츠는 남자 패션의 완성이자 척도인 STYLE POINT 4 입니다. 바로 시계, 구두, 벨트, 지갑이죠. 남자의 자존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남자에겐 중요한 아이템들입니다. 작은 변화로 올 가을 멋진 남자로 그리고 크리스마스엔 커플로 따뜻하게 지낼수 있지 않을까요? ^^

사실 전 패션에 무감각한데 엣진에서 추천하는 컨텐츠를 보고 많이 보고 배웠습니다. 저를 멋진 남자로 꾸며줄 아이템들을 찾은것 같아 너무 좋습니다.  마치 저만의 코디가 있는 느낌입니다. 최신 유행 트렌드를 이제 엘르엣진에서 만나보세요.

wrote at 2009.10.31 06:06 신고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1  *···  *1048  *1049  *1050  *1051  *1052  *1053  *1054  *1055  *1056  *···  *1486 
count total 5,530,410, today 46, yesterday 122
흑백테레비 글 모두보기
아빠 노릇
비판적 시선
얼리어답터
유용한 정보
리뷰체험단
책과 영화관
따뜻한 시선
잊혀진 것들
그곳에 가면
사진기 시선
자전거 전국일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