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생수기, 책상위에 올려놓는 캐릭터생수기

흑백테레비

·

2009. 10. 21. 10:42


하루에 물을 2리터정도는 먹어줘야 몸에 좋다고들 합니다. 2리터, 충분히 먹을수 있을것 같지만 말이 쉽지 실제 해보면 어렵습니다. 매번 체크해가며 챙겨먹는것도 어렵고 사무실에 있다보면 생수통 있는곳까지 가는데 얼마되지도 않는 시간과 거리인데도 불구하고 그게 귀찮아서 안먹게 됩니다.

하지만 가까운 거리에 생수통이 있다면 좀 더 쉽게 먹을수 있겠죠. 사무실 내 책상 위에 조그만 미니 생수기가 있다면 물을 마시는양 체크도 할 수 있고 좀 더 편하게 물을 마실수 있을 것입니다. 더군다나 투박한 일반적인 생수기가 아니라 이쁜 디자인의 생수기라면 사무실 환경미화에도 좋겠죠.

위드블로그에서 이런것들을 충족하는 <캐릭터 미니생수기>를 받았습니다. 펭귄, 코끼리 모양이 있는데 저에겐 펭귄 모양의 생수기가 도착했습니다. 처음의 느낌은 생각보다 크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책상에 세워놓았더니 모니터와 높이가 비슷하더군요.

미니생수기의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용량: 2.5 리터
중량: 0.5kg
크기: 생수기 15x25cm 생수통 13x24cm

책상에 올려놓았더니 너무 깜찍하고 이쁘더군요. 아쉬운점이 있다면 냉온수기능이 없다는 것입니다. 차가운 물을 먹으려면 그때그때 다른 냉온수기에서 뽑아와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요즘 USB를 활용한 전자제품들이 많은데 크기를 좀 더 줄이고 냉온수기능을 넣는다면 더 좋은 제품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