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이 떳다, 중소기업 제품 리뷰 블로거 모집

흑백테레비

·

2009. 10. 1. 15:08


블로그를 하면서 알게된 재미가 바로 각종 리뷰입니다. 영화, 책, IT제품 등을 남들보다 먼저 보거나 써보고 후기를 작성하는 것은 큰 재미이자 블로그를 하게 만드는 원동력중에 하나입니다. 블로그를 통한 마케팅을 하는 회사와 사이트도 많이 생겨났습니다. 프레스블로그, 위드블로그, 블로그코리아 등등 블로그를 통한 마케팅에 기업들이 많은 투자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블로거 입장에선 신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는 점과 기업 입장에선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 때문에 앞으로 블로그를 통한 제품 홍보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한지 6개월이 갓 넘은 저도 지금까지 수 많은 책과 영화, 제품들을 무료로 받아보고 후기를 작성했을 정도로 이제 블로그를 통한 마케팅은 대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아직도 중소기업들은 블로그 마케팅을 모르거나 알아도 인원과 재정이 넉넉치 못해서 활용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찌보면 블로그를 통한 마케팅은 중소기업에게 알맞는 마케팅이라고 생각하는데 쉽지많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중소기업이 강해야 우리 경제도 더 튼튼해질 수 있습니다. 지금처럼 대기업 몇개만 믿다가 IMF때처럼 대기업 취청거리면 나라 전체가 흔들립니다.

그런 중소기업을 위해 중소기업진흥공단이 나섰는데요. 중소기업만의 아이디어가 뛰어난 제품들을 무료로 만날 수 있고 체험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 입장에선 중소기업진흥공단이 마케팅을 해주니 좋고 블로거 입장에선 뛰어난 제품들을 써볼 수 있으니 일석이조입니다. '체험단이 떳다'라는 타이틀로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블로거분들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기간은 10월 17일까지이며 중소기업진흥공단 지식나눔터 사이트에 회원가입후 체험단 제품을 신청하면 됩니다. 제품이 여러가지이지만 중복신청도 가능하다니 써보고 싶은 제품에 신청해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digitalsme.com/biz/bizsupport/reView_main.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