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 미니 에코백, 초등 유아 미술 색칠 놀이 공부하기 좋아요

흑백테레비

·

2022. 3. 15. 16:44

새학기가 시작되면서 무지 에코백도 많이 찾으십니다. 

미니 사이즈의 에코백은 25*20*9의 아담한 크기입니다. 

 

아래 사진은 6살 아이가 든 모습인데요. 들고 다니기 적당한 크기입니다. 

 

귀엽고 작은 사이즈이다보니 고학년이나 어른보다는 유아나 초등학교 저학년들이 많이 찾는 사이즈입니다. 학교 준비물을 챙겨갈때도 좋고, 초등학생이나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미술 시간에 색칠 꾸미기 하기에도 좋은 사이즈에요. 미니 에코백에 패브릭 마카나 크레파스만 있다면 세상에 하나 뿐인 나만의 에코백이 탄생하지요. 

 

무지 에코백으로 사용해도 좋고 학원, 학교, 어린이집, 유치원, 교습소, 카페, 미술학원 등에서 판촉물이나 답례품으로 인쇄도 가능합니다. 인쇄는 최저수량 100개부터이고, 1도 실크인쇄 4만5천원입니다. 

 

for155 에코백은 저렴한 중국산 에코백이 아닌 국내 생산 에코백입니다. 흐물흐물한 20수 원단이 아닌 튼튼한 10수 원단을 사용해서 소품, 책 등을 넣고 다니기 더 좋습니다. 

 

흔하디 흔한 가방보다는 우리 아이 색칠공부도 하고, 세상에 하나 뿐인 나만의 에코백을 만들어주는 것은 어떠신지요?

 

https://smartstore.naver.com/for155/products/6274402727

 

튼튼한 무지 에코백 제작 꾸미기 캔버스 천가방 키즈 미니에코백 학원 학교 굿즈 개업 : FOR155

무지에코백 에코백꾸미기 에코백diy 큰에코백 미니에코백 주문제작 캔버스가방 튼튼한에코백 페브릭마카 키즈 어린이집 유치원 학원

smartstore.naver.com

네이버 톡톡이나 카카오채널 for155로 문의주시면 늦은 시간까지도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