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배경화면/바탕화면 고화질 이미지] interfacelif 다운로드

흑백테레비

·

2014. 3. 5. 09:59

[무료 배경화면/바탕화면 고화질 이미지] interfacelif 다운로드

 

무료로 컴퓨터 배경화면/바탕화면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http://interfacelift.com/ 입니다. 무료로 배경화면/바탕화면을 다운받을 수 있는 곳은 많지만 양과 질을 모두 보증해주는 곳은 드물다고 생각됩니다. 그런점에서 interfacelift는 아주 훌륭한 사이트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 다음엔 상단에는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고, 하단에서는 해당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interfacelif 에서는 컴퓨터 바탕화면/배경화면 뿐만 아니라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의 배경화면/바탕화면도 다운받을 수 있고, 2개의 모니터 또는 3개의 모니터 바탕화면/배경화면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이미지를 찾으면 이미지 아래에 선택 버튼이 있습니다. 거기서 원하는 크기와 운영체제를 선택하면 바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크기도 다양합니다.

 

 

제가 쓰는 아이폰5을 선택하니 위 사진처럼 고화질의 이미지가 바로 뜹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서 내 컴퓨터에 저장하면 다운이 끝납니다. 참 쉽죠.

 

우리 곁으로 한걸음 다가온 봄에 칙칙한 배경화면을 이제는 산뜻하게 꾸며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