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 소량 주문 제작하기, 학원 교회 단체 판촉 굿즈로 좋아요

흑백테레비

·

2022. 2. 17. 14:37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봄이 오는줄 알았는데, 추위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곧 봄이 오겠지요. 따뜻한 봄날이 오면 지긋지긋한 코로나도 좀 잠잠해지고, 우리의 일상생활도 다시 활기를 띄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은 에코백 소량 주문 제작하는 업체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for155라는 곳인데요. 무지 에코백, 캔버스 파우치, 에코백 대량 소량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판촉물 스토어입니다. 

 

에코백 소량 주문 제작

 

무지 에코백에 패브릭 마카로 색칠을 하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에코백이 탄생하더라구요.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아이들 색칠하기나 성인들 미술 취미생활로도 좋을것 같습니다. 

 

for155는 무지 에코백 뿐만 아니라 인쇄 제작도 하고 있습니다. 

 

학원, 학교, 교회 등의 로고를 넣어서 제작하거나 간단한 텍스트를 넣어서 제작하기도 합니다. 레터링 에코백도 꾸준히 주문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생지 에코백에 1도로 인쇄로 심플하게 제작해도 멋스럽더라구요. 외출할때 이것저것 막 넣어서 다니기엔 에코백이 최고인것 같아요.

 

특히 for155의 에코백은 국내생산 제품으로 흐물거리지 않고 튼튼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어서 고객들이 더 좋아한답니다. 

개업하는 자영업자분들의 판촉물이나 피아노, 필라테스, 요가, 논술 학원 등의 가방 굿즈로도 많이 제작하십니다. 

예쁜 로고와 텍스트로 꾸민 친환경 에코백을 손님들에게 나눠주면 판촉 효과가 더욱 높아지겠죠.

 

디자인이 고민이시거나 견적이 궁금하시면 카카오채널에서 for155 검색후 문의주시면 24시간 365일 상담가능합니다.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for155/products/4745982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