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갈때는 공항버스 어플로 실시간 위치 확인하기

흑백테레비

·

2011. 11. 8. 11:21

서울역에서 인천곻항까지 가는 공항철도가 생기긴 했지만 지방이나 공항철도가 불편한 분들은 공항버스를 많이 이용합니다. 또한 공항가는 용도가 아니더라도 정거장이 적고 편리하게 갈수 있기 때문에 비용이 조금 비싸더라도 공항버스를 이용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공항버스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어플이 있습니다. '공항버스' 앱인데요. 공항버스 정류장과 도착시간은 물론이고 일반버스의 정류장과 도착시간도 함께 확인할수 있습니다. 또한 비행기 출발시간과 도착시간도 이 어플 하나로 알수 있기 때문에 여러개의 어플을 설치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공항버스 어플 홈화면의 모습입니다. 공항리무진 버스를 이용하는 분들은 설치해놓으면 유용하게 쓸수 있을것 같습니다. 일반버스도 함께 검색할수 있기 때문에 공항버스와 일반버스 그리고 인천공항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은 이 어플 하나면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공항버스 정류소를 이름으로 찾거나 전체보기를 눌러 지도에서 원하는 정류장을 찾을수 있습니다. 원하는 정류장을 선택하면 정류장의 자세한 위치와 버스 도착시간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왼쪽은 렉싱턴 호텔 정류장에 도착하는 공항버스 도착시간 안내이고, 오른쪽은 공항 리무진 버스의 전체 노선리스트입니다. 원하는 노선의 버스를 선택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수 있습니다.


기존의 서울버스 어플처럼 공항버스 어플에서도 일반 서울시내버스의 정류소 찾기와 도착시간과 노선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 외에 인천공항에 대한 안내도 받을수 있습니다. 출발시간과 도착시간, 교통정보와 항공사안내 그리고 공항날씨를 찾아볼수 있고, 전국공항안내 메뉴에서는 실시간으로 비행기 출발도착시간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공항버스 어플로 즐거운 여행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