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어플] 지압꾹꾹, 손발 지압 마사지로 건강 챙기세요.

흑백테레비

·

2011. 3. 3. 15:51


민간요법은 우리 선조들의 지혜와 경험이 녹아든 생활치료요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우리 몸의 곳곳을 눌러줌으로써 건강을 유지하는 지압은 손쉽고 시간과 비용을 줄이면서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사무실에서 일을 하다가 어디가 불편하면 손바닥 같은 곳을 꾹꾹 눌러주면 효과가 나타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어떨때 어느곳을 눌러줘야 효과를 얻을수 있는지 잘 모릅니다. 저도 한두가지 정도는 알고 있는데 정확한 부위와 효과는 잘 모릅니다. 지압에 대해 알아두면 급할때나 시간이 없을때 건강을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아이폰의 '지압꾹꾹' 어플을 이용해서 사무실이나 집에서 생활속에서 지압을 해보세요.


'지압꾹꾹' 어플에서는 '건강지압', '미용지압', '생활지압'으로 나누어집니다. 건강지압은 몸이 아플때, 미용지압은 눈가 주름이나 얼굴이 부었을때 같은 경우, 생활지압은 생활속에서 몸이 불편할때 활용할 수 있는 지압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원하는 지압법을 찾고 캐릭터를 누릅니다. 캐릭터를 누르면 화면이 전환됩니다. 비오는 날 어르신들이 관절이 아프다고 많이 하죠. 관절이 안좋은분들에게 좋은 지압법을 찾아봤습니다. 순서대로 어떻게 지압을 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손바닥 모양을 터치해주면 아래 사진처럼 손의 어떤 부위를 지압해야 하는지 점으로 표시해줍니다. 이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손쉽게 지압으로 건강을 챙길수 있을것 같습니다.


손뿐만 아니라 발, 배, 얼굴 같은 부위의 지압법도 소개되어 있습니다. 평소 지압에 관심이 많았던 분들이나 갑자기 아픈데 약이 없거나 병원이 먼 곳에 있을경우 활용해보면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